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트래픽 증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트래픽 증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트래픽 증가

많은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유료 광고 슬롯과 기사를 통해 간단히 마케팅을 하고 최고를 희망한다.

위에서 언급한 방법들이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적절한 SEO를 활용함으로써 소유자는 검색 결과에서 최적의 위치를 얻을 수 있다.

검색 결과를 최적화하려면 이 문서의 팁을 사용하십시오.

검색 엔진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작업을 수행할 때 웹 사이트가 올바르게 코드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콘텐츠에 지저분한 Javascript 코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트래픽이 훨씬 적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거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물건을 인덱싱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이트의 플래시 콘텐츠에 텍스트 전용 설명 또는 태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거미에 의해 인덱싱될 수 없다.

더 나은 검색 엔진 순위를 얻으려면 웹 사이트의 메타태그 부분에 상대적인 키워드를 배치하십시오.

순위를 높이려면 키워드의 일반적인 오타를 포함하십시오.

검색 엔진 거미는 이러한 태그를 “크롤링”하고 검색 결과 목록에서 사이트를 검색하여 키워드와 관련된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가 샷 글라스에 관한 것이라면 메타태그에 “샷 글래스”와 “샷 글래스”를 포함시키십시오.

클릭당 결제 방식을 수익성 높은 제휴 마케팅 수단으로 고려하십시오.

이는 계열사에 제공하는 가장 손쉬운 서비스인 만큼, 이에 상응해 보수는 적지만 빠르게 쌓일 수 있다.

웹 페이지 내에서 헤더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때때로 헤더는 정말 클 수 있지만, 크기를 줄이기 위해 CSS를 사용할 수 있다.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것을 돕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한다.

또한,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위해 H1이나 H2 태그를 활용하라.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를 선택한 후 웹 페이지 제목에서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가져오십시오.

당신의 제목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수도 있고 방문하지 않을 수도 있는 사용자들과 함께 떠나는 첫 인상이 될 것이다.

키워드가 사용자가 입력한 단어와 잘 맞을수록 결과 페이지에서 사이트가 더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설명적인 제목 태그를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내용을 정확하게 파악할 가능성이 더 높다.

검색 엔진은 그 이상의 내용을 표시하지 않기 때문에 제목 태그는 60자 이하여야 한다.

또한 60자 이후의 것은 모두 배려가 덜 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블로그를 포함한다면, 당신은 검색 엔진에 더 자주 나타날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는 방문자 수의 증가로 이어진다.

먼저 잠재적인 키워드를 조사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구축할 때 어떤 키워드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연구는 사람들이 찾는 것과 어떤 키워드를 사용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검색엔진 순위를 높이려면 사이트에서 키워드를 강조해야 한다.

당신의 사이트가 백페이지에 랭크되어 있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실제로 얻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이 적절한 SEO 전술을 시행하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의 트래픽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이다.

이 기사에서 방금 읽은 팁을 사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프로필을 올리는 것을 시작할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