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관절염 대처법 배우기

매년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관절염 진단을 받고 있다.

관절염은 심한 통증뿐만 아니라 염증을 통해 관절에 영향을 미치며 운동을 어렵게 만든다.

아래 글은 관절염 치료에 유용한 조언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관절염에 걸린 여성들은 그들의 하이힐을 벽장에 놓아두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그것들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하이힐은 몸에 해로울 수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무릎을 더 자주 회전하게 만들며, 이것은 관절염의 발광을 유발한다.

관절염 통증을 줄일 수 있도록 편안한 신발을 신어 보십시오.

관절들이 고마워할 거야!

만약 당신이 관절염에 걸렸지만 여전히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수중 운동을 해보아라.

물놀이는 무게를 견디지 못해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따뜻한 물의 진정감은 관절이 아픈 데 크게 느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수영 선수가 아니라면, 몇 개의 수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멋진 활동에 참여하기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허벅지에 대고 평평하게 펴 바른 다음 손바닥의 평평한 부분으로 눌러준다.

이렇게 하면 손가락을 사용하지 않고도 손톱을 자르기가 쉬워질 것이다.

그냥 앉아서 긴장을 풀고 심호흡 운동을 몇 번 해.

이것은 다시 행복한 생각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당신의 고통을 잊는 데 도움을 줄지도 모른다.

믿기 힘들겠지만, 관절염의 고통은 때때로 차분하고 편안한 음악에 의해 완화될 수 있다.

통증이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하다 보면 근육이 이완된다.

관절염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편안한 음악을 사용하면 잠이 더 쉽게 올 수 있다.

일시적인 통증 완화를 위해 촉촉한 발열 패드를 사용하십시오.

관절염 통증이 심하고 정상적 기능 발휘를 방해할 경우 촉촉한 열을 제공하는 발열 패드를 구입하는 것이 좋다.

이 패드들은 즉시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여전히 의사를 만나는 것이 권장된다.

복근이 잘 발달하면 실제로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단조로운 압근은 서 있을 때 몸을 지탱하는 방식에 도움을 주고, 이는 다시 관절 손상을 막는다고 한다.

운동할 때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한다.

관절성 무릎 수술을 고려하기 전에 지지용으로 설계된 버팀대를 사용해 보십시오.

교정기는 고통스러운 염증과 붓기를 줄여 마지막 수술 방법을 사용하지 못하게 한다.

잠자는 동안에도 버팀대를 착용할 수 있다.

의사에게 자주 당신의 부족한 점을 모니터해 달라고 요청하라.

특정 비타민이 부족하면 실제로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증가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혈액 검사에서 부족한 부분을 검사받으면 수치를 조절할 수 있고, 자신의 상태와 관련된 통증 및 염증 양을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지 않도록 해라.

많은 경우, 스트레스는 관절염으로 인한 염증과 붓기를 유발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효과적인 기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기법을 자주 활용하여 마음을 맑게 하고,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

관절염에 걸렸을 때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휴식을 취해야 할 것이다.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필요할 때 휴식을 취하는 것은 관절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쉬면 역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관절염 통증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바쁘게 잠을 자고 균형 있게 휴식을 취하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식이요법을 시행하는 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몸에 염증이 생기는 양을 줄일 수 있어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이러한 식단은 통증을 완화하는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많은 관절염 환자들이 통증 약물에 대한 의존도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들의 도전은 전과 같은 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죄책감에 대처하는 것이다.

할 수 있다면 관절염에 불똥이 튀었을 때 부담이 덜한 육체적인 일을 떠맡고, 죄책감은 뒤로 미루도록 하라.

앞에서 논의했듯이, 관절염에 걸린 사람들의 수는 지난 몇 년 동안 증가했다.

그 이유는 형편없는 식습관과 오늘날의 앉은뱅이 생활습관 때문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인구 고령화 때문일 것이다.

이 글에서 발견되는 팁을 사용하여 관절염의 발작 증세를 치료하거나 예방하여 여러분의 삶이 더 고통 없이 즐겁게 될 수 있도록 해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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