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최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선택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비타민 중 어떤 것이 중요한지, 혹은 올바른 보충제를 찾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다음 조언은 어떤 보충제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보충제가 적절하게 흡수되도록 하려면 어떻게 상호작용을 하는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철은 칼슘 때문에 흡수하기 어려울 수 있다.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유제품을 섭취하기 전이나 이후 30분 이상 섭취하지 마십시오.

매일 적절한 양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함으로써 식단을 더 건강하고 균형 있게 만드세요.

너는 적어도 하루에 다섯 번은 과일과 채소를 먹어야 한다.

또한 적당한 양의 희박한 단백질을 섭취해야 한다.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보충제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튼튼한 뼈를 원하십니까? 뼈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단에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칼슘을 더 잘 흡수하기 위해서, 신체는 충분한 비타민 D를 필요로 한다.

비타민 D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채취될 수 있다: 음식, 보충제 또는 햇빛.

이것들 각각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적혈구를 활성화하려면 철분을 더 섭취하십시오.

이 세포들은 가장 중요하다; 그것들은 당신의 몸 안의 각각의 세포로 산소를 운반한다.

여성은 철분이 더 많이 함유된 일일 보충제가 필요하게 될 것이므로, 여성의 비타민은 이 지식에 따라 조제된다.

만약 당신이 기진맥진하거나 호흡곤란을 느낀다면 당신은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비타민 B2라고도 알려진 리보플라빈은 바나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에서 발견된다.

비타민 B2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비늘 같은 죄악과 건조한 입술, 심지어 적혈구 감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리보플라빈을 복용하면 빈혈, 백내장, 손목터널증후군, 심지어 암까지 예방할 수 있다.

비타민 A는 면역체계를 위한 항산화제로 중요한데, 심장병 위험을 줄이고 피부 노화를 늦추고 시력을 향상시킨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폐경이 되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자제한다.

때때로,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이 길어지는 것을 돕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할 것이다.

비타민은 몸에 좋지만 폐경 후에는 철분이 많이 필요하지 않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같은 것이 풍부하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이 비타민은 강력하며 피부 감염, 여드름, 위궤양, 잇몸 질환, 감기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만약 당신이 ADHD, 치매, 알츠하이머에 걸리면, 비타민 C는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부족한지 의사에게 가서 알아보세요.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선택할 때 여러분이 집중해야 하는 첫 번째 영역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즉시 어떤 것을 복용하기 시작해야 하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영양소가 건강의 비결이다.

만약 당신이 식단에서 이러한 물질들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무수한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여기에 제공된 팁을 사용할 때, 여러분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보충제를 스스로 먹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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