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습관을 바꾸고 담배를 끊으세요!

이러한 팁으로 습관을 바꾸고 담배를 끊으세요!

이러한 팁으로 습관을 바꾸고 담배를 끊으세요!

어떤 사람들은 흡연을 멈추기 위해 그들이 해야 할 일은 담배를 버리고 욕망을 이기기 위해 의지력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하는 것이 분명히 도움이 되긴 하지만, 그렇게 어려울 필요는 없다.

여러분이 흡연 습관을 끊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금연에 성공할 확률을 높이려면, 금연에 따른 긍정적인 결과와 부정적인 결과를 종이에 적어 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어떤 것을 적을 때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동기부여를 계속하도록 도와줄 수 있고, 그만두기가 더 쉬워질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갈망을 완전히 떨쳐버릴 수 없다면, 적어도 가능한 한 오랫동안 그것에 대항하도록 노력하라.

간단한 물 한 잔, 혹은 산책을 하고 나서 연기를 연기하는 것은 갈망을 늦출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행동을 지연시킴으로써, 결국 그 담배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비록 당신이 그 담배를 가져간다고 해도, 당신은 여전히 하루의 총계수를 하나씩 줄이고 있을 것이다.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최면을 고려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격증을 가진 최면술사와 함께 일한 후 성공적으로 그만두었다.

최면술사는 당신을 무아지경에 빠트리고 뇌가 담배를 피우고 싶어하지 않게 하는 진술을 마음 속에 쌓아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무아지경에서 깨어났을 때, 당신은 이전처럼 담배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르며, 당신의 목표를 더욱 달성할 수 있게 된다.

담배를 끊는 것이 실현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만두는 것은 항상 과정이며, 보통 밤에 일어나는 일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다음 달이나 그 다음 해까지 어떻게 대처할지 걱정하지 마라.

한 번에 하루씩 담배를 끊겠다는 계획에 접근하고, 단기적으로 성공하는 만큼 미래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 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니코틴 대체 용액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니코틴 금수는 당신을 불안하고, 짜증나게 하고, 좌절하거나 우울하게 할 수 있다.

니코틴에 대한 갈망은 그 때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니코틴 대체요법을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감정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잇몸이나 패치, 로제 등 니코틴 대체제품이 금단 성공률을 2배로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이 제품들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무엇이 당신의 흡연을 유발하는지 연구한 다음, 당신의 방아쇠를 피하는 방법을 찾아라.

예를 들어,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적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곤 했다면, 그 대신 다른 것을 대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 때 다른 것으로 정신을 집중해라.

의사한테 가서 그만두게 도와줄 수 있는지 물어봐.

의사 선생님께서 당신이 그만둘 필요가 있는 것을 가지고 계실지도 모른다.

니코틴 대체 약에 대한 처방전을 쓸 수 있는 사람은 의사뿐입니다.

동기부여가 항상 가시화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사무실 벽에 동기부여 메시지를 고정하거나 여러분의 의도를 상징하는 팔찌를 차고 있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담배를 피우는 주범인 당신의 유혹을 억제할 수 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온라인 지원 그룹 및 포럼을 찾으십시오.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헌신하는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고 당신의 팁을 그들과 공유하라구.

게다가, 또한 그만두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정서적으로나 다른 방법으로 경험하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투쟁을 겪게 될 것이다.

일단 담배를 끊기로 결심하면 흡연과 관련된 활동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

흡연과 관련된 당신의 일과를 바꾸어라.

차 안에서 커피를 마시거나, 연기가 자욱한 술집에서 멀리하는 것은 당신의 갈망을 대신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는 스스로에게 “아니, 절대 안 돼.

한 모금도 마시지 않겠다.

” 담배 한 대 피운다고 해서 발전이 나빠지지는 않을 거라고 스스로 확신할 수는 있겠지만, 사실은 그럴 것이다.

담배 한 대만 피우면 욕구가 생기기도 전에 얼마나 피해를 볼 수 있는지 생각해봐.

이 기사를 읽은 후에, 여러분은 담배를 끊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더 잘 알기를 바란다.

일부 전직 흡연자들은 평생 갈망을 품겠지만, 위의 조언에 따라 그 갈망을 이겨낼 수 있는 더 좋은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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